2023년 1월8일 목장교안

“주님께서 너의 길을 곧게하시리라”

(잠언 3:5-6)

 

 

5.  너의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의뢰하고, 너의 명철을 의지하지 말아라. 

6.  네가 하는 모든 일에서 주님을 인정하여라. 그러면 주님께서 네가 가는 을 곧게 하실 것이다.

 

 


 

 

1. 주님을 의뢰하라

 

(잠언 3:5)  너의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의뢰하고, 너의 명철을 의지하지 말아라. 

(시편 37:5)  네 갈 을 주님께 맡기고, 주님만 의지하여라. 주님께서 이루어 주실 것이다.

(이사야 26:4)  너희는 영원토록 주님을 의지하여라. 주 하나님만이 너희를 보호하는 영원한 반석이시다.

 

2.  주님을 인정하라

 

(잠언 3:6a)  네가 하는 모든 일에서 주님을 인정하여라.

(마태복음 10:32)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 사람을 시인할 것이다.

(마태복음 6:33)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의를 구하여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여 주실 것이다.

 

3.  주님께서 네가 가는 길을 곧게하시리라.

 

(잠언 3:5-6)  너의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의뢰하고, 너의 명철을 의지하지 말아라. 

네가 하는 모든 일에서 주님을 인정하여라. 그러면 주님께서 네가 가는 을 곧게 하실 것이다.

(로마서 8:28)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 곧 하나님의 뜻대로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모든 일이 서로 협력해서 선을 이룬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이사야 14:24)  만군의 주님께서 맹세하여 말씀하신다. “내가 계획한 것을 그대로 실행하며, 내가 뜻한 것을 그대로 이루겠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