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3일 목장교안

“주님의 능력을 믿습니까?”

(마 9:27-31)


27    예수께서 거기에서 떠나가시는데, 눈 먼 사람 둘이 “다윗의 자손이여,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십시 오” 하고 외치면서 예수를 뒤따라 왔다.

28    예수께서 집 안으로 들어가셨는데, 그 눈 먼 사람들이 그에게 나아왔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너희는 내가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믿느냐?” 그들이 “예, 주님!” 하고 대답하였다.

29    예수께서 그들의 눈에 손을 대시고 말씀하셨다. “너희 믿음대로 되어라.”

30    그러자 그들의 눈이 열렸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엄중히 다짐하셨다. “이 일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아라.”

31    그러나 그들은 나가서, 예수의 소문을 그 온 지역에 퍼뜨렸다.

 

 


 

 

1.  다윗의 자손 예수여   

(마 9:27)  예수께서 거기에서 떠나가시는데, 눈 먼 사람 둘이 “다윗의 자손이여,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십시오” 하고 외치면서 예수를 뒤따라 왔다.

2.  예, 주님!   

(마 9:28)  예수께서 집 안으로 들어가셨는데, 그 눈 먼 사람들이 그에게 나아왔다. 예수께서 그들에 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내가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믿느냐?” 그들이 “예, 주님!” 하고 대답 하였다.

3.  너희 믿음대로 되어라   

(마 9:29-30)  예수께서 그들의 눈에 손을 대시고 말씀하셨다. “너희 믿음대로 되어라.” 그러자 그들의   눈이 열렸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엄중히 다짐하셨다. “이 일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아라.”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