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13일 목장교안

“주님의 전지전능하신 능력”

(마 28:16-20)


16    열한 제자가 갈릴리로 가서, 예수께서 일러주신 산에 이르렀다.

17    그들은 예수를 뵙고, 절을 하였다. 그러나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18    예수께서 다가와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받았다.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 를 주고,

20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 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1.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   

(마 28:18)  예수께서 다가와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받았다.

2.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할 때 주님의 능력     

(엡 6:10-12)  끝으로 말합니다. 여러분은 주님 안에서 그분의 힘찬 능력으로 굳세게 되십시오.   악마의 간계에 맞설 수 있도록, 하나님이 주시는 온몸을 덮는 갑옷을 입으십시오.   우리의 싸움은 인간을 적대자로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통치자들과 권세자들과 이 어두 운 세계의 지배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을 상대로 하는 것입니다.

3.  연약함을 강하게 하시는 능력   

(고후 12:9-10)  그러나 주님께서는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내   능력은 약한 데서 완전하게 된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무르게 하기   위하여 나는 더욱더 기쁜 마음으로 내 약점들을 자랑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 리스도를 위하여 병약함과 모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란을 겪는 것을 기뻐합니다. 내가   약할 그 때에, 오히려 내가 강하기 때문입니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