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22일 교회소식

행사안내

2020년 3월 22일 주일예배순서

오늘 부터 2주간 동안 주일예배를 각 가정에서 드립니다. 예배시간은 오전 11시 온 가족이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집안에 아버지나 어머니가 예배를 인도하시면 좋겠습니다.

1. 기도 (하나님께 가정에서 예배 드리게 됨을 감사. 하나님께 영광, 하나님의 임재 등 간단하게) 인도자

2. 찬양 “예수 우리 왕이여, 38장” 한글, 영어로 부를 수 있음 (다같이)

3. 기도 (인도자 외, 자녀도 기도할 수 있음)

4. 교회소식 인도자

5. 찬양 및 헌금 (445장, 헌금을 봉투에 준비하여 꼭 드리세요) 다같이

6. 말씀읽기 (약 4:13-17, 한글, 영어, 인도자, 자녀가 영어로 읽기)

7. 설교 (이 때 준비되었던 유튜브를 함께 보는 것) (다같이)

8. 자녀에게 설교설명 (한국말을 잘 모르는 자녀를 위하여 부모가 간단히 설명함) 인도자

9. 찬양 (425장) (다같이)

10. 폐회 주기도문 (다같이)

 

 


 

 

1. 환영합니다: 오늘 함께 예배드리는 성도님들과 방문자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공지사항: 코로나 19으로 인해 연방,주, 시정부의 지침을 따라 3월 마지막 2주의 교회 모든 모임과 사역을 중단하기로 당회에서 결정했습니다. 본 교회의 모든 사역은: 주일예배, 새벽기도회, 목장, 성경공부, 영어목회, 중.고등부, 교도소선교, 성가대 등 입니다.

3. 예배 및 목장: 주일예배는 오전 11시 가족이 함께 예배드립니다. 목장모임도 매주 금요일 저녁에 각 가정에서 목장예배를 드립니다. 주일 헌금은 주일 가정예배시 드리시기 바랍 니다. 예배를 위한 예배순서, 말씀, 찬양, 교회소식은 교회 웹싸이트나 목장카톡을 통해 전해드립니다.

4. 특별헌금: 지난주에 단기선교 사역기금을 위한 특별 선교헌금이 $2,730 이 모금 되었습니다.

5. 교도소선교: 이번 달에는 엔세나다 교도소사역이 없습니다. ♥문의: 김정수 집사 6. 가정교회: 초원모임이 연기되었습니다. ♥문의: 나준재 장로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