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1일 교회소식

1. 환영합니다: 오늘 함께 예배드리는 성도님들과 방문자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3.1절: 오늘을 3.1절입니다. 조국의 평화로운 통일과 교회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3. 집사회: 집사회 모임이 오늘 오후 12:30에 프리스쿨 #3에서 있습니다.

4. 선교: 오늘 오후 1시에 유카탄 단기선교팀 모임이 있습니다.  ♥장소: 야외 친교실    ♥문의: 김유경 집사

5. 수요성경공부: 다음주 수요성경공부는 중.고등부 예배실에서 저녁 7:30에 모입니다. 

6. 섬머타임: 다음주일(3/8)부터 섬머타임이 시작됩니다. 3/7(토) 오후 7시에서 8시로 바꾸시기를 바랍니다.

7. 부흥집회: 황신재 선교사님(칠레, YWAM)을 모시고 3/13,14,15(금-주일) 부흥성회를 갖습니다.

[교인동정] 긴급기도제목: 홍춘만 목사님께서 지난 금요일(2/28) 심장수술 받는 과정에서 출혈이 심해 ICU에    입원중이십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성도님들!


지금 세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공포와 긴장가운데 있습니다. 속히 신종바이러스가 퇴치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본 교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행동 수칙입니다.

 예배시 원하시는 분들은 마스크를 써도 됩니다.

교회 내에서는 악수가  아닌 목례로 인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정제나 물로 손을 꼼꼼하게 자주 씻어주시기 바랍니다. 

기침을 할 때 옷소매로 가리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물을 자주 마시시기 바랍니다.

최근 14일 이내에 중국이나 한국 방문하신 분이나 호흡기 증상과 발열이 있는 분들은 예배당 출입을 자제해주시고 인터넷 예배를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들과 조국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이번 사태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고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샌디에고 한인연합장로교회 당회

Recent Posts